Into the Emberlands
엠버랜드로 모험을 떠나 놀라운 만남과 신비한 생물로 가득한,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계를 탐험하세요! 독기 속에서 길을 잃은 주민을 구하고, 자원을 모아 마을을 재건해 주민들을 위한 안전한 피난처를 만드세요.
매혹적인 Into The Emberlands 세계로 어서 오세요. 정체불명의 빛나는 독기에 위협을 받는 세상에서, 로그라이트의 요소를 살짝 더해 매혹적인 낵의 고향을 재건하는 포근한 탐험 게임입니다.
당신은 선택받은 빛의 기수로서, 독기 안을 탐험할 수 있게 해주는 빛의 잉걸불로 채워진 랜턴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잊힌 낵을 되살리고, 마을을 재건하고 확장하기 위한 자원을 수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