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onzo
이 진정한 1차 세계 대전 FPS에서 무시무시한 산악전을 펼치세요. 북부 이탈리아의 아름다운 봉우리, 거친 계곡, 목가적인 마을을 배경으로 전투를 펼치세요. 이탈리아 전선에서의 전쟁이 압도적인 경지에서 새롭게 되살아납니다!
Isonzo의 6번째 전투에서부터 Strafexpedition에 이르기까지, 역사적인 공격에 참여하세요. 이 한 번의 공격에서 공격자들은 다양한 풍경을 배경으로 실제 전투를 반영한 전투를 치릅니다. 언덕 요새에서부터 산속 참호, 격렬한 도심 전투를 치르세요. 효과음과 유니폼, 집, 포도밭과 참호 등 모든 것이 철저한 현장 답사와 고증을 거쳤습니다.
Offensive 게임 모드
새로운 Offensive 게임 모드에서 이탈리아 전선의 역사적인 공격 순간을 재현합니다. 아름다운 이탈리아에서 진격을 하며 승리를 향해 나아가세요. 산속에서 철사를 끊고, 적의 측면을 치거나 박격포로 길을 뚫으세요. 모래주머니와 전선을 설치하고, 탄약 상자를 배치하고, 참호 잠망경과 저격 실드 등을 배치하세요.
역사적 고증을 거친 플레어 시스템으로 지원을 요청하세요. 플레어 건으로 포병이나 쌍엽 비행기를 위해 목표를 지정할 수도 있고, 팀을 안내할 수 있게 여러 가지 색을 쓸 수도 있습니다. 포로 적을 약화시키면 Arditi 단검이나 산악용 곡괭이로 적들을 끝장내세요. 박격포, 산포 등의 중화기로 더욱 확실한 지원을 받으세요.
역사적 전투 역할에 기반한 6개 클래스 중 하나를 골라 클래스별 고유의 무기, 장비, 특기로 장비를 빌드할 수 있어 실제 병사들이 누렸을 법한 자유도와 적응력을 즐길 수 있습니다. 철사 절단기를 사용하고, 자신이나 동료들에게 붕대를 감아주고, 호루라기로 공격 신호를 보내세요. 총알 한 발로 죽을 수도 있고, 가벼운 부상이라 해도 출혈로 순식간에 사망할 수 있습니다.
Isonzo의 훌륭한 병사가 되려면 단순히 총만 잘 쏴서는 부족합니다. 지형을 정확히 알아야 하죠. 산맥은 친구가 될 수도 있고, 적이 될 수도 있습니다. 산악 엄폐물을 이용하여 적을 기습하거나 아군을 지원하세요.
마지막으로... 무시무시한 독가스에 주의하세요! 전례 없는 1차 세계 대전 전투를 체험하세요!
산악 요새를 습격하고, 무너진 마을에서 전쟁을 벌이고, 강을 포격하는 것은 곳곳에 배치된 적들에 맞서는 수많은 방법 중 일부일 뿐입니다.
자신의 역할을 선택하고 고도에서 신중하게 전쟁을 펼치세요. 저격수가 되어 적 엔지니어가 전선을 끊기 전에 처단하거나, 라이플 수류탄으로 적의 기관총을 제거하세요.
Historical Offensive 게임 모드는 산악전의 특징과 실제 전투에 기초하여 설계되었습니다. 30개 이상의 1차 세계 대전 무기와 독가스 공격, 포격 등을 활용하세요.
전선, 모래주머니, 참호 잠망경 등을 배치하세요! 공격을 위해 또는 전장을 활용하기 위해 땅을 파며 승리를 향해 나아가세요.
다양한 역사적 고증을 거친 유니폼, 액세서리, 머리 장비로 모든 클래스를 특별하게 만들어보세요. 마무리로 고증을 거친 다양한 수염도 골라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