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or Lords 매너 로드
Manor Lords는 정밀한 도시 건설, 전술이 필요한 대규모 전투, 정교한 경제 및 사회 시뮬레이션을 특징으로 하는 중세 전략 게임입니다. 시간에 따라 계절이 지나고 날씨가 다채롭게 변화하며 도시가 흥망성쇠를 겪는 가운데 중세 영주가 되어 자신의 영토를 통치해 보세요.
Manor Lords는 중세 영주의 삶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전략 게임입니다. 처음에는 작은 마을을 번화한 도시로 발전시키고, 자원과 생산망을 관리하며, 정복을 통해 영토를 확장해 보세요.
14세기 후반 독일 프랑코니아 지방의 예술과 건축에서 영감을 받은 Manor Lords는 가급적 역사적 정확성을 우선시하며, 이러한 요소를 게임플레이 메커니즘과 시각적 요소에 반영했습니다. 역사적 정확성을 위해 진부한 중세의 비유는 지양하는 반면, 더욱 생생하고 다채로우며 실감 나는 세계를 구현합니다.
Manor Lords에서는 그리드 없이 배치와 회전이 완전히 자유로운 도시 건설 방식을 사용합니다. 건축 메커니즘은 주요 교역로와 지형에 따라 정착지가 형성되고 발전하는 실제 중세 도시와 마을의 성장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Manor Lords에서는 장화에서 보리, 짐승 가죽, 꿀에 이르기까지 시대에 맞는 다양한 물품이 등장합니다. 재료는 생산망을 통해 운송되고 완제품으로 가공되어야 하며, 행복을 위한 사치품 생산, 수출을 위한 무역 상품 제조, 정복에 도움이 되는 무기 및 갑옷을 제작하려는 욕구와 주민들의 기본적인 욕구 사이에서 균형을 맞춰야 합니다.
여러분의 영토는 광대한 대지의 일부인 작은 땅덩어리에 불과하며, 라이벌 영주들과 경쟁심을 갖고 야망을 펼치는 과정에서 불가피하게 분쟁이 발생할 것입니다. 백성들을 전장으로 이끌 때는 손쉽게 머릿수를 채울 수 있는 소모품으로 대하는 것이 아니라 애정을 가지고 모든 죽음을 안타까워하며 애도할 만한 충성스러운 신하들로 대우해야 합니다.
이 게임은 1인 개발자가 열정적으로 시작한 프로젝트로, 플레이어의 지지를 바탕으로 성장해 프로그래머, 2D 아티스트, 게임 및 맵 디자이너 등 열정적인 구성원이 가득한 팀으로 발전했습니다. 의견, 아이디어, 비판할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알려주세요. 항상 여러분의 피드백에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