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 페파
페파와 함께 재미가 가득한 모험을 시작하세요. 나만의 스타일을 만들고, 좋아하는 캐릭터를 만나고, 페파의 세계에서 놀아보세요. 마치 TV 쇼에 있는 것 같답니다!
페파의 새로운 친구가 되어 재미가 넘치는 모험을 떠나보세요!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고, 의상을 고르고, 페파네 초인종을 누르고, 내 마음대로 만들어가는 스토리를 시작해보세요. 어디를 가든 페파가 활동을 제안합니다. 아빠의 안경 찾는 걸 도와주고, 숲에서 동물 발자국을 따라가고, 흙탕물에 발을 첨벙거리는 등 다양한 활동을 즐겨보세요! TV 쇼의 에피소드에서처럼, 좋아하는 캐릭터가 모두 여러분을 만나고 싶어 합니다. 해변부터 박물관, 심지어 감자 도시까지, 페파와 함께라면 모든 놀이 시간이 새로운 경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