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rlock Holmes The Awakened – Standard Edition
셜록 홈즈와 러브크래프트의 크로스오버 작품인 디 어웨이큰드(The Awakened)에서 플레이어는 전설적인 크툴루 신화에 맞서게 됩니다. 고대신을 숭배하는 음산한 컬트의 그림자가 드리운 수상한 연쇄 실종 사건을 수사하세요.
최신 그래픽과 게임 플레이로 완전히 재탄생한, 신경이 곤두서는 러브크래프트 풍의 모험을 경험해 보세요. 셜록 홈즈가 된 플레이어는 유럽과 미국의 수상한 연쇄 실종 사건을 수사하면서 끔찍한 크툴루 신화의 중심에 서게 됩니다.
셜록 홈즈와 러브크래프트의 크로스오버 작품인 디 어웨이큰드(The Awakened)에서 플레이어는 전설적인 크툴루 신화에 맞서게 됩니다. 고대신을 숭배하는 음산한 컬트의 그림자가 드리운 수상한 연쇄 실종 사건을 수사하세요. 그들의 계획이 무엇이든 멈추게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끔찍한 결과에 직면하게 됩니다.
셜록은 태어나 처음으로 진정한 공포를 느낍니다. 이성과 근거로 움직이는 그는 모든 논리에 거스르는 외계의 존재와 조우하게 되죠. 이 발견은 세상이 무너져 내리는 듯한 충격과 함께, 그만한 깨달음도 선사합니다. 셜록은 진실을 쫓으면서 광기 직전까지 다다르고, 이는 왓슨이 출판하지 않을 단 하나의 이야기입니다.
1882년이 배경인 디 어웨이큰드는 평범한 룸메이트였던 셜록과 존이 어떻게 세계적으로 유명한 2인조 범죄수사단이 되었는지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