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n Deep
Skin Deep은 몰입감 넘치는 1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재채기를 하고 뾰족한 물건을 밟으면 발이 다칩니다. 광대한 비선형 우주선을 잠입하여 파괴 공작을 펼치고, 적들을 방해하여 이 우주의 샌드박스에서 생존해 보세요. 플레이어는 수적으로 열세이며, 화력도 적보다 약하고, 신발도 없습니다.
보험회사가 귀중품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싶을 때는 플레이어를 얼려서 화물 우주선에 실어 둡니다.
그리고 우주 해적들이 우주선에 탑승해 무음 경보를 발동시키면, 플레이어는 마음을 가다듬고 심호흡을 한 다음, 상황을 처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