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eet Transit
Sweet Transit은 철도가 곧 왕이며, 기차가 최고의 영토 확장과 교통수단인 독특한 도시 건설 게임입니다.
Sweet Transit은 철도가 곧 왕이며, 기차가 최고의 영토 확장과 교통수단인 독특한 도시 건설 게임입니다. 증기 발전의 도입과 연소 엔진의 발명 같은 전성기를 거치면서 복잡한 생산 라인을 제작하고 작은 마을에 불과한 지역을 번영하는 대도시로 성장시킵니다. 철도에 연결된 세계를 통해 시민들이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산업과 노동의 선구자가 되어보세요.
단일 창고에서 철도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사회를 발전시키면서 마을과 도시가 연결된 번영의 세계를 구축해보세요.
플랫폼과 역을 이용하는 근로자와 시민의 편리한 이동을 보장하고 복잡한 경로를 확장하며 네트워크를 연결할 수 있는 합의점을 찾아보세요.
시민의 요구와 풍경에 적합한 정착지를 고안합니다. 자원의 가장 경제적인 이동을 보장하기 위해 기본 및 고급 생산 라인을 만듭니다. 훌륭한 철도를 이용하여 생산을 자동화하고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시민의 요구를 충족시켜보세요.
여러분의 시민들은 일을 하면서 필요한 요소가 생길 것이며, 지치기도 할 겁니다. 여러분의 도시를 확장하면서 시민의 숙박시설, 물, 음식 등을 갖춰주고 시민의 행복과 요구 사항을 잊지 말고 충족시켜주셔야 합니다. 행복도가 낮거나 피곤함을 느끼는 시민들은 낮은 생산성으로 여러분의 생산 라인의 속도를 더디게 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