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urge 2
당신의 비행기가 제리코 시티로 향하던 중 수수께끼의 폭풍에 휘말려 외곽에 추락하고 말았습니다. 중무장한 군대는 계엄령을 선포했고, 로봇들은 미쳐 날뛰고 있으며, 어두운 나노폭풍이 점점 커지며 제리코 시티를 향해 다가오고 있습니다...
살아남으려면 광대하게 펼쳐친 황량한 제리코 시티를 탐험하세요. 무자비하고 가차없는 전투 속에서 휘몰아치는 맹렬한 공격에 맞서 싸우며 상대의 사지를 찢어발긴 뒤 장비를 탈취하세요. 탈취한 장비로 무장하여 도시에 숨어 있는 무시무시하고 강력한 적들에 맞서세요. The Surge 2에서 확장된 무기, 방어구, 능력, 임플란트 및 드론으로 캐릭터를 강화하고 보다 크고 다양해진 세계에서 생존 능력을 시험하며 숨겨진 비밀을 밝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