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phadia I & II
에너지의 전설이 다시 한 번 새로운 버전으로 돌아왔습니다!
첫 두 타이틀인 'Alphadia I'과 'Alphadia II'를 하나의 매혹적인 모험으로 통합하여 재탄생한 서사 판타지 RPG 시리즈인 Alphadia의 매혹적인 세계로 들어가 보세요.
업데이트된 그래픽을 통해 매력적인 캐릭터와 매혹적인 여정이 생생하게 살아나는 아름답게 재창조된 세계에 빠져보세요. I편과 II편의 스토리를 이어주는 크로스 이벤트가 포함되어 더욱 풍성한 스토리를 경험하세요. 한 게임에서 내린 선택이 다른 게임에서 펼쳐지는 드라마에 영향을 미칩니다. 두 타이틀을 모두 정복하고 특정 조건을 충족하여 Alphadia II의 알기 어려운 진정한 결말을 공개하세요. 또한 적 카탈로그와 기타 다양한 추가 콘텐츠 등 보물창고 같은 보상을 찾아보세요.
Alphadia I: 생명 에너지에서 나오는 신비한 힘인 '에너지'를 중심으로 한 매력적인 여정을 시작하세요. 에너기 전쟁으로 알려진 격렬한 분쟁이 인류를 혼란에 빠뜨린 후, 한 세기 동안의 재건 끝에 평화가 회복된 듯합니다. 하지만 슈바르츠실드 제국의 선전포고로 세계는 다시 한 번 혼란에 빠집니다. 국경 도시 하일란트에서 새로운 회복과 희망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Alphadia II: 에너지 위기가 제국의 야망을 저지하고 세계를 멸망으로부터 구한 지 II세기가 지났습니다. 하지만 세계의 생명 에너지는 약해져 존재 자체가 위협받고 있습니다. 영웅적인 인물인 에나는 이 불길한 쇠퇴에 맞서기 위해 에너기 길드를 설립합니다. 길드의 노력으로 처음에는 안정을 찾았지만, 어둠 속에서 에너지와 관련된 야망의 부활이 다가오며 새로운 도전과 모험의 물결이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