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 Raiders
출시 예정인 ARC Raiders는 아크라 불리는 미지의 머신들에게 침공당한 척박한 환경의 미래 지구를 배경으로 하는 구출 어드벤처 멀티플레이어 게임입니다.
ARC Raiders의 게임플레이는 위험천만한 머신들이 지배하는 지상과 생동하는 지하 사회 스페란자 사이를 오가며 진행됩니다. 나만의 작업장에서 장비를 제작하고, 수리하고, 업그레이드한 후, 황폐해졌지만 여전히 아름다운 세상이 놓인 지상으로 올라가 잔해들을 수색하세요. 솔로로 혹은 최대 3인 파티로 플레이하며 곳곳에 도사리는 아크 머신의 위협을 피하고, 동료 생존자의 예측 불가능한 선택과 맞닥뜨리세요. 결국 어떤 레이더가 될지, 승리를 위해 무엇까지 할 수 있을지 결정하는 건 자신뿐입니다.
출시와 동시에 4개의 맵을 탐험하세요. 지하 사회가 발전하고 영역을 넓혀감에 따라 더 많은 맵이 드러납니다. 각 목적지는 두 번이나 파괴된 세계의 무게와 새롭고 오래된 갈등의 상흔을 고스란히 품고 있습니다. 잔해를 샅샅이 뒤져 귀중한 전리품을 찾아내고, 자연에 서서히 잠식되어 가는 과거의 퍼즐 조각을 하나씩 맞춰보세요. 계속해서 바뀌는 맵 환경 덕분에 어떤 런 경험도 같지 않을 것입니다. 변화무쌍한 날씨, 적, 머신이 예측 불허의 위험이 더해집니다.
대담함과 용맹함을 기반으로 형성된 사회. 레이더로서 자기 몫은 자기가 쟁취해야 합니다. 손에 넣은 전리품을 팔아 코인을 챙기거나, 제작에 사용해 완전히 새로운 장비를 만들고 갈수록 위험해지는 정면 승부에 대비하세요. 승리와 역경은 모두 값진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스킬을 잠금 해제하면 완전히 새로운 플레이가 가능해지죠. 거기다 서로 다른 목적과 문제를 지닌 여러 상인이 제시하는 퀘스트를 하나씩 완료해 나가다 보면 시종일관 도사리는 붕괴의 위협 아래에 놓인 공동체 속에서 갈등과 동지애를 맛볼 수 있습니다.
득달같이 달려드는 드론 떼부터 마주치는 모든 것을 파괴하는 거대한 머신에 이르기까지, 아크로 알려진 치명적인 머신들이 지상을 지배합니다. 이들이 어디서 왔는지는 여전히 미스터리로 남아 있지만, 발걸음을 내디딜 때마다 머신의 위협이 피부로 느껴집니다. 머신은 저마다의 강점과 전략을 지니고 있으므로 각 머신의 약점을 정확히 포착하고 발 빠르게 대응해야 합니다. 그러나 명심하세요, 전투로 인한 소음은 멀리 퍼져나갑니다. 다른 레이더가 소리를 들으면 당신의 것을 가로채려 호시탐탐 노릴지도 모릅니다.
레이더는 수집한 재료를 조합해 살아남습니다. 사라진 기술과 노획한 아크 부품을 사용해 무기, 가젯, 장비를 제작하세요. 작업장 스테이션을 업그레이드하고 설계도를 익혀 고급 아이템을 제작하거나, 필드에서 즉석 수리로 위기를 모면하세요. 평판을 쌓으면 시련에 도전해 다른 레이더와 실력을 겨루고 순위표의 순위를 올려 귀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스페란자에서 모두는 각자의 문제를 안고 살아가고, 상인이라고 해서 다를 건 없습니다. 보상을 대가로 당신에게 지상 임무를 제안하는 상인들은 천천히 자신의 정체와 스페란자의 앞날에 대한 바람을 드러냅니다. 퀘스트를 완료해 장비, 제작 재료, XP를 획득하세요. 레이더의 레벨을 높이고 신규 스킬 포인트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ARC Raiders 스킬 트리는 생존, 이동성, 단련의 총 세 갈래로 뻗어 나갑니다. 포인트를 소모해 나만의 플레이스타일을 만드세요. 생존 스킬로 더욱 빠르고 조용하게 노획하고, 이동성 스킬로 상대와 위협을 능란하게 따돌리고, 단련 스킬로 힘과 기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레이더를 어느 방향으로 성장시킬지, 전투에서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는 오롯이 당신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특정한 아크 적을 처치할 때든 라이벌 레이더를 저지할 때든, 모든 싸움에는 딱 맞는 무기가 있는 법입니다. 전자동 기관단총, 소총, 산탄총뿐만 아니라 레일건이나 에너지 무기와 같은 첨단 옵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화기 중,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무기를 선택하세요. 수류탄, 함정, 집라인, 배치물은 적을 제압하는 데 필요한 전술적 깊이를 더해주고, 증강물은 선호하는 플레이스타일에 맞춰 로드아웃을 조정해 줍니다. 전용 인벤토리 슬롯과 추가 게임플레이 특전도 잠금 해제할 수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