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ng Them Home
개의 우주 퍼즐에서 우주인을 구하라. 드론을 조종하고 텔레포터를 마스터하며, 모든 퍼즐이 풀릴 때 천재가 된 기분을 느껴보세요!
상상해보세요: 우주, 고요함… 그리고 당신의 드론. 각 레벨에는 갇힌 우주인들이 있으며, 당신의 임무는 드론을 사용해 그들을 구하는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50개의 독특한 퍼즐이 텔레포터, 컨베이어, 엘리베이터, 수정 장치를 이용한 논리력과 창의력을 시험합니다 — 모든 움직임이 중요합니다!
엔지니어 — 깨지기 쉬운 에너지 캡슐을 운반합니다 — 높은 곳에서 떨어뜨리지 마세요, 캡슐이 깨집니다!
스트롱 — 로켓 엔진이 장착되어 다른 우주인을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현명하게 사용하면 훨씬 수월합니다).
타이머 없음, 서두를 필요 없음 — 당신만, 퍼즐만, 그리고 60분 이상의 특별 제작된 우주 앰비언트 사운드트랙과 함께하는 우주의 고요함.
편안한 저녁과 퍼즐을 풀고 “나는 천재다!” 순간을 경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