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zy Grove
유령으로 가득하며 변화무쌍한 섬에서 펼쳐지는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 Cozy Grove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영혼 스카우트가 되어 매일 섬의 숲을 탐험해 보세요. 그 안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고 유령 주민의 마음도 달래주어야 합니다.
유령으로 가득하며 변화무쌍한 섬에서 펼쳐지는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 Cozy Grove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영혼 스카우트가 되어 매일 섬의 숲을 탐험해 보세요. 그 안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고 유령 주민의 마음도 달래주어야 합니다. 짬이 날 때마다 다양한 제작 기법으로 Cozy Grove만의 빛깔과 즐거움을 되찾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