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가디언즈: 번지 30주년 팩
새로운 던전, 경이 로켓 발사기 걀라르호른, 가시 방어구 세트, 번지의 과거에서 영감을 받은 장식, 무기, 장비로 번지 30주년을 기념하세요.
30주년 기념 팩을 구매하신 분들은 영원의 도전 무료 활동에서 추가 장식 보상 상자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유명한 옛 발사 기지 전리품 동굴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3인 활동 던전을 약탈하세요. 인간성을 보물로 교환한 모험가의 자취를 따라가며 재물과 후회의 이야기를 알아내세요.
새로운 무기, 장식 세트, 감정표현, 참새, 고스트 의체 등과 함께 경이 무기 걀라르호른이 돌아옵니다. 번지의 30주년, 전설의 커뮤니티, 우주에서 열리는 생일 파티 보상으로 여러분의 소지품 공간을 가득 채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