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elight Fantasy: Resistance
스칸디나비아의 보물 사냥꾼 하콘이 되어 스릴 넘치는 모험을 시작하세요. 여러분과 같은 다른 사냥꾼들과 치열한 전투로 가득한 긴 여정을 떠나게 됩니다.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고 많은 보물을 소유 할 수 있는지 아니면 적의 칼에 쓰러져 아무것도 남지 않을 운명인지 여부는 오직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원하는 먹이로가는 길에 많은 어려움을 기다리고 있으며 그중 가장 위험한 것은 이익을 위해 다른 사냥꾼입니다. 많은 피비린내 나는 전투에서 얻은 모든 무기와 모든 전투 기술을 사용해야합니다. 검을 들고 적에게 분노를 보여주고 보물 사냥꾼들 사이에서 전설이 될 자격이 있음을 증명하십시오.
주변 풍경은 험준한 아름다움으로 매혹적입니다. 눈 덮인 산들이 지평선 위로 웅장하게 솟아 있고, 햇빛에 반짝이는 얼음 봉우리는 깊은 곳에 숨겨진 미지의 비밀과 고대 보물을 떠올리게 합니다. 하지만 이 아름다움에 속지 마세요. 곳곳에 치명적인 위험이 도사리고 있을 수 있으니까요. 이 세계에서 자연의 장엄함은 잔인함과 함께하며 가장 탄력적 인 사람 만이 모든 시련을 통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