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 멋진 헌사를 보내면서 미래의 비전을 보여 주는 이 비눗방울 모양의 컨버터블은 언제든 출발선을 박차고 나가 결승선으로 순간 이동할 준비가 된 것 같군요. 상대방의 미래를 산산조각 난 꿈으로 채워 버리세요! 당장 일어나 컬렉션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