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 Carpenter's Toxic Commando
캐릭터를 선택하고 친구 3명과 함께 팀을 구성하세요. 세상을 구할 시간입니다. 강렬한 FPS 액션에서 무시무시한 괴물 무리를 물리치세요! 최고의 용병 팀은 아닐지도 모르지만 당신은... 톡식 코만도입니다!
코만도가 되어 친구들과 의기투합하세요. 슬러지 신과 존재해선 안 될 괴물 군단을 지하 세계로 내쫓아야 합니다! 취향에 맞는 플레이 스타일을 지닌 클래스를 선택한 다음, 마음에 쏙 드는 탈것에 탑승하세요. 총알 세례를 퍼붓고, 수류탄을 던지고, 특수 능력을 구사하고, 끝내주는 카타나를 휘두르면서 지구의 구세주로 등극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