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lling Floor 2
KILLING FLOOR 2에서 플레이어들은 Zed가 가득한 유럽 대륙으로 내려가야 합니다. 괴기스럽고 잔인한 클론 Zed는 Horzine Corporation의 흉포한 악당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6인 플레이어 협동전 및 12인 플레이어 VS Zed 학살 아수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