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yers of Fear: Masterpiece Edition
Layers of Fear는 스토리와 탐험을 중심으로 한 일인칭 사이키델릭 공포 게임입니다. 미치광이 화가의 정신을 파고들어 그의 광기에 숨어있는 비밀을 발견하세요.
Layers of Fear: Inheritance는 Layers of Fear의 확장판으로, 과거의 자신을 대면하기 위해 어린 시절에 살던 집으로 돌아간 화가의 딸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그녀가 겪은 사건을 다시 체험하고, 가족을 집어삼킨 모든 참상을 목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