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ddsparks: An Automation Adventure
Oddsparks: An Automation Adventure는 자동화 장르의 열성 팬과 자동화에 호기심을 느끼는 유저 모두를 위한 자동화 및 실시간 전략의 결합체입니다.
Oddsparks: An Automation Adventure는 자동화 장르의 열성 팬과 자동화에 호기심을 느끼는 유저 모두를 위한 자동화 및 실시간 전략의 결합체입니다. 기묘한 판타지 세계를 탐험하고, 과거의 비밀을 밝혀내고, 워크숍을 자동화하며, 엉뚱하고 사랑스러운 스파크(Sparks)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보세요!
Oddsparks는 자동화 게임을 처음 접하는 분들에게 훌륭한 입문작인 동시에, 이미 해당 장르를 수천 시간 플레이한 숙련자들에게도 신선한 재미를 선사합니다. 자동화된 워크숍을 설계하고, 스파크들이 필요한 모든 것을 운반하고 제작하게 하세요. 더 많은 스파크를 제작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컨베이어 벨트가 없기 때문에, 설계를 최적화하려면 스파크들의 통행을 직접 관리해야 합니다. 거리와 고저 차를 극복하며 직면하게 될 물류 퍼즐들을 해결하기 위해 여러분의 폭넓은 도구 상자를 활용해 보세요.
절차적으로 생성되는 세계로 스파크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보세요! 다양하고 독특한 바이옴을 탐험하며 스퍼니(Spunnies)나 빌리펀트(Beelephants) 같은 기묘한 적들과 맞서세요. 잊혀진 유적지에서 자원을 찾고, 워크숍을 건설하고 연결할 길을 닦으세요. 새로 얻은 지식을 가지고 마을로 돌아오세요.
정겨운 마을이 성장하도록 돕고, 함께 자란 이웃들과 나누며 배우세요. 새로운 기술과 과거의 비밀을 통해 주변 세계에 어떤 변화의 불꽃을 일으키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