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 오브 엑자일
당신은 추방자로 Wraeclast의 어두운 대륙에서 당신을 추방한 자들에게 똑같은 복수를 하고자 힘을 키워가면서 살아 남기 위한 투쟁을 하고 있습니다. 하드코어 게이머들이 제작한 패스 오브 엑자일은 온라인 액션 RPG로 어둠의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전개됩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온라인 무료 액션 RPG로 어둠의 판타지 세계인 Wraeclast를 배경으로 전개됩니다. 이 게임에서는 심도 있는 캐릭터 맞춤화를 즐길 수 있으며 패시브 스킬 트리, 소켓에 배정할 수 있는 스킬 젬, 방대한 아이템화 및 크래프트 시스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곱 가지의 시작 클래스와 18개의 하위 클래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싱글로 플레이하거나 5명까지의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