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ints Row
미래의 보스가 되어 Neenah, Kevin, Eli와 함께 Saints를 구성하고, Santo Ileso의 거리에서 제국을 세우며 Los Panteros, Idols, Marshall을 무너뜨려 가는 겁니다. 도시의 지배자가 되는 전쟁이죠. 궁극적으로 Saints Row는 스타트업을 꾸려 나가는 이야기라 할 수 있습니다. 어쩌다 보니 주력 사업이 범죄가 된 것뿐이죠.
가장 장대하고 멋진 Saints Row의 놀이터에서 한껏 뛰어놀아 보시죠. 마구 뻗어 나가는 Santo Ileso의 세계에서 긴장감 넘치는 블록버스터 미션과 곁가지로 벌어지는 난동, 범죄 스타트업 키우기와 같은 와일드한 일탈을 즐기세요. 총을 마구 갈겨대고, 난폭 운전도 하고, 윙수트까지 입고 날아 저 높이까지 올라보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