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dow of the Matrix: Protocol
얼리 액세스 게임은 현재 개발 중인 게임으로 개발 중간에 많은 것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얼리 액세스 게임을 플레이할 때 전혀 예측하지 못한 이슈가 발생하거나 완전히 새로운 게임플레이 요소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현재 개발 중인 게임을 바로 플레이하거나 더 완전한 게임 경험을 제공할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Shadow of the Matrix: Protocol는 미래 우주를 배경으로 한 3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게임에서 당신은 우주선의 중요한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무력화하는 신비한 적과 싸워야 합니다. 주인공이 모든 승무원을 구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우주 여행이 재앙으로 바뀔까요? 임무의 운명은 전적으로 여러분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먼 미래에 지구는 핵전쟁으로 파괴되었습니다. 소수의 생존자들은 방주 우주선을 타고 지구를 떠날 수 있었습니다. 모든 승객은 생체 정지 수면에 빠져 있었고, 승무원 중 일부만 신경계에 연결된 로봇 아바타를 사용하여 우주선을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비행은 정상적으로 진행되었지만 아크가 여행의 마지막 지점인 지구와 비슷한 행성에 거의 다다랐을 때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우주선의 주요 시스템이 오작동하기 시작했고 모든 승객은 큰 위험에 처했습니다. 모든 승무원 중 보안 책임자인 주인공과 코드명 뉴로헥스라는 이름의 기술자만 깨어났습니다. 이제 그들은 함께 위협을 파괴하고 모든 승객의 생명을 구해야 합니다.
게임에서 당신은 많은 위험한 적들과 싸워야 합니다. 무기고에는 산탄총이나 기관단총과 같은 다양한 무기가 있으며, 이를 사용하여 적을 효과적으로 파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적의 공격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하고 엄청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다양한 전투 능력도 잊지 마세요.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을 선택하고 화려한 총격전을 즐기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