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 VI은 당신의 세계에 새로운 방식으로 접근할 수 있게 해줍니다. 제국을 지도 전역에 건설하고, 문화를 꽃피우며, 역사 속의 위대한 지도자들과 경쟁하며 시간의 흐름 속에서 살아보세요.
전례 없는 방식으로 제국의 영토가 뻗어 나가는 장관을 지켜보십시오. 개별 도시들은 여러 개의 타일에 걸쳐 건설되므로 지형지물을 이용하여 도시의 개성을 추구할 수 있습니다.
역사를 따라가며 문명의 진보를 가속하는 기술 상승을 잠금 해제하십시오. 속도를 높이려면 유닛을 사용해서 적극적으로 탐험하고, 주변 환경을 개발하며, 새로운 문명을 발견하십시오.
교류 초기 단계의 소규모 분장부터 후반부의 동맹과 복잡한 협상까지, 시간이 흐르며 다양한 양상으로 다른 문명과 교류하게 됩니다.
"타일당 하나의 유닛" 디자인을 확장하여, 지원 유닛은 이제 보병과 함께 움직이는 대전차 지원 유닛이나 개척자를 호위하는 전사 유닛처럼 다른 유닛에 통합될 수 있습니다. 비슷한 유닛도 결합하여 강력한 "군단" 유닛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기존 멀티 플레이 모드와 더불어, 예전보다 빨리 끝낼 수 있도록 디자인된 다양한 상황에서 친구와 협력하거나 경쟁하십시오.
문명 VI은 베테랑 플레이어들에게 자신의 문명을 새로운 방식으로 강화하고 조정할 수 있게 해주며, 새로운 튜토리얼 시스템은 새로운 플레이어들에게 핵심 개념을 쉽게 익힐 수 있도록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