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ce Accident
당신의 영웅은 목성 식민지화를 위해 목성 위성으로 탐험을 떠난 제우스-M700 우주선의 기술 엔지니어인 앤디 프리먼입니다. 그러나 생각한 것이 항상 계획대로 진행되는 것은 아닙니다 ...
올해는 2119년입니다. 우주의 역사에서 전환점이 시작되었습니다. 태양계 천체에 대한 식민지 개발이 시작된 순간입니다. 각국은 아직 탐험되지 않은 우주 영역에서 권력을 확립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프로젝트를 빠르게 개발하고 실행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한 임무 중 하나는 목성의 위성인 칼리스토를 목표로 한 "CCM-1"(칼리스토 식민지화 임무) 탐험이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어려운 퍼즐을 풀고 스토리 라인을 탐색해야 할 뿐만 아니라 더 나아갈 수 있는 복잡한 게임 메커니즘을 찾아야 합니다. 디테일에 집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