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미요인
“슈퍼 미요인”은 1인 개발자가 만든 3D 하드코어 플랫포머입니다. 만화풍의 미요인으로 플레이하며 상쾌하고 생동감 있는 아트 스타일 속에서 신성한 나무를 올라 위험한 여정을 떠나게 됩니다.
신성한 나무는 하늘까지 뻗어 있고, 미요인은 뛰어난 점프 실력으로 스테ージ를 클리어해야 합니다.
꿈속의 인도는 아침 종소리처럼 울려 퍼진다. 미요인은 바다를 가로질러 날아와 땅에서 하늘로 뻗은 신성한 나무의 발치에 선다. 그 수관은 구름 사이로 우뚝 솟아 있다. 전설에 따르면 그 나무에는 동방의 청동의 힘과 화려한 꼬리깃—별을 용광로 삼아 고대 장인들이 벼린 보물—이 봉인되어 있다. 용감한 자만이 장애물을 넘어 그것에 닿을 수 있다.
미요인은 날개를 펼치지만, 나무 주변에서 신성한 힘이 설명할 수 없이 억제됨을 깨닫는다. 날개를 접고 뛰어난 점프 실력으로 오르기 시작한다.
플레이어는 상쾌하고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 속에서 이 모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용기를 내어 도전에 맞서세요! 숙련자는 2시간 안에 클리어해 신성한 나무의 정상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