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one Racing League Simulator
DRL Simulator는 프리미어 FPV 레이싱 게임 및 시뮬레이터입니다. DRL Sim은 고강도 드론 레이싱을 포함한 강력하고 진화하는 기능 집합을 제공합니다. 매 시즌 추가되며 실제 DRL 파일럿이 경쟁하는 트랙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번 릴리스에서는 탐험할 수 있는 새로운 맵을 선보입니다! 실리콘 밸리는 활기찬 주변 환경, 갭, 다양한 다이빙을 갖춘 방대한 축구 경기장을 제공합니다. 이 맵에는 Race in the Cloud 트랙과 다양한 난이도의 대체 트랙 4개가 있습니다.
또한 Pro Pilot 모드(Pro Mode + 대미지), 충격 시 충돌/흔들림 애니메이션 및 충돌/충격 오디오에 대한 업데이트도 경기장에 추가했습니다. 리플레이를 관전하고 시청하는 동안 드론 트레일 너비를 조정하는 기능도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다른 플레이어가 피해를 입은 경우 멀티플레이어 경주의 경주 순서 패널에 대미지 기호가 표시됩니다. 충격 시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충돌 시스템 민감도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제 토너먼트에서 이전 토너먼트로 돌아가서 전체 대진표를 보고 결과와 리플레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