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워: 파라오 왕조
에게해에서 메소포타미아, 고대 이집트에 이르기까지 두 배 가까이 확장된 고대 세계와 새로운 168개의 정착지, 역사적 랜드마크, 승리 목표 등이 추가된 파라오 왕조를 만나보세요. 이 광활한 샌드박스에서의 편리한 이동을 위해 함대의 속도를 높여 주는 새로운 항로가 추가되어 더 빠르게, 더 멀리까지 정복과 침공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바빌론, 하니갈바트의 아시리아, 미케네와 트로이까지 총 네 가지의 플레이 가능한 신규 세력이 추가됩니다. 에게해를 기반으로 하는 미케네와 트로이, 메소포타미아를 차지한 바빌론과 하니갈바트의 아시리아, 그리고 새로 추가된 25개의 소규모 진영의 플레이를 통해 청동기 시대의 붕괴라는 대격변을 생생히 느끼실 수 있습니다.
신규 왕조 시스템으로 새로운 가계도를 그리세요. 승계와 전략적인 정략 결혼을 통해 전장에서의 영웅적 죽음, 암살, 그리고 노환 등 필연적 죽음이라는 장애물을 극복하면서 제국을 통치하여 영원토록 남을 유산을 건설하세요.
기병, 낙타 기병, 그리고 트로이의 방어자와 같은 각종 세력 전용 부대를 비롯해 150종의 신규 및 개편 부대를 지휘하여 전쟁을 수행하세요. 치명타 시스템처럼 새로이 추가된 전투 메커니즘은 전장에서의 화력전을 더욱 위협적으로 만들어줄 뿐만 아니라, 전투의 열기 속에서도 기교를 발휘할 수 있는 도전을 제공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