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Infinitum - 디지털 아트북
수십 가지의 일러스트레이션과 스케치를 통해 Ad Infinitum의 제작 비화를 살펴보세요. 그 중 몇 가지는 이 전직 학생 프로젝트가 처음 시작된 2015년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