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askan Road Truckers
알래스카의 트럭 운전사가 되어 보세요. 거대한 트럭의 운전대를 잡고 과감하게 혹독하고 위험한 환경을 극복해보세요. 게임에 도전하여 거친 알래스카의 자연이 선사하는 아름다움을 전부 경험할 때까지 생존할 수 있을지 확인해보세요.
새로운 운전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스릴을 만끽하고, 모든 위험에 정면으로 도전하여 알래스카 트럭 운전의 전설이 되어보세요. 도전적인 생존 기반 게임플레이에서 위험한 경로를 선택하여 따르는 위험과 보상의 균형을 유지하며 시간을 절약하고, 도로변에서 트럭을 수리하고, 길을 걸으며 위험한 상황에 맞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