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zone: 탐험가의 유산 - Demo
여러분은 늙은 탐험가 알렉상드르 발랑부아 씨의 고백을 듣기 위해 출장을 떠나는 기자가 되어 애머존을 향한 여행을 떠납니다.
그의 이야기를 듣고, 등대를 살펴보고, 애머존으로 데려다주는 혁명적인 운송 수단, 하이드라플로트에 접근할 수 있는 열쇠를 찾으세요.
노인의 비밀을 샅샅이 파헤치고, 그가 남긴 퍼즐을 풀면서 모험을 만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