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사운드 트랙
이 공식 사운드 트랙을 위해 특별히 믹스한 아프리카 리듬에서 영감을 받은 18곡의 컬렉션을 통해 독특한 악기의 음악이 여러분을 Ancestors: The Humankind Odyssey의 세계로 안내합니다.
퀘벡 몬트리올에 위치한 Breakglass Studios의 Mamo Koba와 James Benjamin이 작곡하고 편곡한 이 음악은 다양한 음악가와 다양한 배경을 가진 보컬리스트가 각자의 개성을 더하고 서로 협력해 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