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odyne 2: Return To Dust 에디션
Melos Han-Tani가 작곡한 Anodyne 2 사운드트랙: Return to Dust, 1시간이 넘는 음악을 60곡 이상 수록! 사운드트랙을 감상하며 뉴더랜드에서의 모험을 다시 추억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