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팔트 레전드 유나이트 - 유나이트 패스 티어 번들 1
이번 시즌 티어 번들 1을 구매하세요. 티어 1-5 보상을 즉시 제공합니다! 첫 5개 티어 보상을 즉시 획득하고, 그 후로 티어가 오를 때마다 추가 보상을 해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