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 크리드 미라지 마스터 암살자 팩
다하비 알라무트 입회자 의상: 알라무트 입회자 복장을 더욱 세련되게 만든 이 옷은 아름다운 자수로 사람들의 이목을 끕니다.
다하비 마스터 암살자 의상: 이 우아한 마스터 암살자 로브는 남들 눈에 띄게끔 만들어졌습니다. 건방지고 오만한 성격의 전사만이 공공장소에서 이런 예복을 소화할 수 있을 겁니다.
로샨 다하비 의상: 이 아름다운 의식용 로브는 마스터 로샨이 가끔 입었던 것입니다. 원단에 쓰인 실의 색상은 바그다드의 도시를 둘러싼 모래 언덕을 상징합니다.
레이한 다하비 의상: 이 우아한 로브는 마스터 레이한의 것입니다. 예복의 모습을 보면 어릴 적 들었던 밝은 별이 어두운 밤하늘을 상대로 싸웠다는 동화가 떠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