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tro Duel 2 데모
Astro Duel 2는 톱다운 우주 공중전과 근접 플랫폼 액션이 합쳐진 SF 전투 게임입니다. 경쟁이든 협동이든, 우주전과 지상전을 동시에 수행하세요! 완전히 파괴될 수 있는 결투장 안에서 공격하거나 적을 궤도 선상에서 폭격해 버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