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omfall Deluxe Edition
Atomfall의 이야기는 새로운 탐험 장소, 게임 플레이 기능, 적, 퀘스트, 캐릭터, 아이템, 무기 등을 포함한 스릴 만점의 게임 확장판으로 계속됩니다!
격리 구역에서는 보급품이 부족합니다. 혹독한 근접전에서 도움이 되는 한정 근접 무기 등 추가 아이템을 찾아 생존 확률을 높이세요.
이 장벽에서는 아무것도 주어지지 않지만 이 팩은 더 나은 나만의 장비를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한정 총기류를 발견하고 금속 탐지기용 맞춤 스킨으로 숨겨진 보물을 찾아 추가 아이템과 업그레이드를 잠금 해제하여 생존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