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4 Blood - 확장팩 1: 공포의 터널
공포의 터널에는 완전히 새로운 PvE 지역인 “리든 군락”, 새로운 플레이 가능한 청소부 2명, 새로운 전설 무기, 무기 스킨 12개, 새로운 카드, 프리미엄 스킨 8개, 그리고 에반스버그의 밑바닥에서 활동하는 공포의 뒤틀린 리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공포의 터널이 출시되면, 플레이어들은 리든 군락을 탐험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이 미로 같은 터널을 깊은 곳까지 탐험하면 믿을 수 없는 보상을 얻게 되겠지만 조심하세요. 이 터널에는 리든들이 가득하고, 새로운 돌연변이들이 당신을 노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