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더랜드 4 디럭스 에디션에서 특별 미션과 보스를 포함하는 새로운 지역에 도전하여 볼트 카드로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하고, 더욱 다양한 각종 전리품을 수집해 보세요!
적들을 향해 기상천외한 새로운 무기들을 마음껏 발사하며 천하무적이 된 듯한 기분을 만끽해 보세요. 더블 점프, 활공, 회피, 고정 지점 잡기 등 다양한 움직임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보더랜드를 경험하고 어떤 방향에서든 날렵하게 적들의 숨통을 끊어버리세요. 볼트 헌터의 특별한 능력을 발휘하는 강력한 액션 스킬을 사용하여 모든 전투에서 적들을 산산조각 내 버리세요.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는 스킬 트리로 나만의 드림 빌드를 완성하고, 폭발적인 무기와 강력한 장비로 가득한 전리품을 찾아 떠나보세요.
카이로스를 종횡무진하는 여정은 혼자서도 즐겁지만, 4인 온라인 협동 플레이로 친구들과 함께할 때 한층 더 즐거워집니다.** 보더랜드 4는 처음부터 협동 플레이를 염두에 두고 제작되었으며, 어떻게 플레이할지는 전적으로 여러분의 선택에 달렸습니다. 레벨 자동 조정과 개별 난이도를 통해 친구들과 함께 전리품을 찾아 떠나고, 임무를 수행하거나 정처 없이 떠돌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