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더랜드 4는 메이헴으로 가득한 루터 슈터로, 수 많은 무기와 무시무시한 적들 그리고 화끈한 공동 플레이 액션으로 가득합니다. 네 명의 새로운 배드애스 볼트 헌터 중 한 명이 되어 위험이 도사리는 숨겨진 행성에서 자유를 되찾으세요.
적들을 향해 기상천외한 새로운 무기들을 마음껏 발사하며 천하무적이 된 듯한 기분을 만끽해 보세요. 더블 점프, 활공, 회피, 고정 지점 잡기 등 다양한 움직임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보더랜드를 경험하고 어떤 방향에서든 날렵하게 적들의 숨통을 끊어버리세요. 볼트 헌터의 특별한 능력을 발휘하는 강력한 액션 스킬을 사용하여 모든 전투에서 적들을 산산조각 내 버리세요.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는 스킬 트리로 나만의 드림 빌드를 완성하고, 기상천외한 무기와 강력한 장비로 가득한 전리품을 찾아 떠나보세요.
카이로스를 종횡무진하는 여정은 혼자서도 즐겁지만, 4인 온라인 협동 플레이로 친구들과 함께할 때 한층 더 즐거워집니다.* 보더랜드 4는 처음부터 협동 플레이를 염두에 두고 제작되었습니다. 레벨 자동 조정과 개별 난이도를 통해 친구들과 함께 전리품을 찾아 떠나고, 임무를 수행하거나 정처 없이 떠돌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