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 Simulator 27
시리즈 역사상 가장 진보된 Bus Simulator 27에 대비하세요. 새로운 공식 라이선스 브랜드와 모델, 그리고 시리즈의 상징적인 버스 등 역대 가장 포괄적인 버스 차량을 기대하세요.
세 가지 게임 모드 중 원하는 방식으로 즐기세요: 스토리, 커리어, 샌드박스. 승객과 소통하며 버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운행 중 발생할 수 있는 버스 내 사건과 교통 상황을 주의하세요. 변화를 원한다면 검사관으로 플레이하거나 승객으로 탑승해 보세요. 버스에서 내려 Felicia Bay를 도보로 걸어 다니며 멋진 명소와 숨겨진 수집품을 찾아 탐방할 수도 있습니다.
혼자 플레이하거나 크로스 플레이를 통해 플랫폼에 관계없이 4인 협동 멀티플레이 모드로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세요. 함께 노선을 조정하고 버스 차량을 관리하며 회사를 성장시키세요. 게다가 PC에서는 mod.io를 통해 새로운 모드로 Bus Simulator 27의 경험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Bus Simulator 27은 다양한 인기 운전대와 게임 패드를 지원하여 최대한 즐거운 주행 경험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