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 of the Sea 사운드트랙
Eduardo de la Iglesia가 이 게임을 위해 특별히 작곡한 23곡이 담긴 Call of the Sea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입니다. 이 여정에 함께해주세요.
아름다운 트랙으로 이뤄진 Eduardo de la Iglesia의 음악은 깊은 태평양 어딘가 광활한 미지의 장소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Harry와 Norah의 관계이자 서로를 부르는 애칭인 "Old Pal"은 Harold Robe와 Gitz Rice가 쓰고 John McCormack이 부른 전후 시대 노래를 참고했습니다. Eduardo는 이 곡을 피아노 버전으로 편곡하고, 각각 Norah와 Harry의 목소리를 담당한 성우 Cissy Jones와 Yuri Lowenthal이 완벽하게 노래했습니다.
Aparima는 Eduardo가 프랑스령 폴리네시아의 매력적인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오리 타히티(타히티 춤)에 바치는 오마주로 작곡한 것으로, 오랜 기간 가수로 활동한 그의 아버지 Ángel de la Iglesia가 노래를 불렀습니다.
Call of the Sea Main Theme은 게임 전반을 흐르는 정서인 모험과 신비, 사랑과 비애가 뒤섞인 아름다운 곡으로 여러분을 수수께끼에 둘러싸인 미지의 섬으로 안내합니다. 이 여정에 함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