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meblood Premium Pack
새로운 라이더 클래스 "라임블러드"와 함께 라이더 클래스용 추가 드래곤 두 마리, 전설의 장비, 테마형 커스터마이징, 푸짐한 XP 보너스와 보석을 잠금 해제하세요!
전설의 드래곤과 함께 "라임블러드" 라이더 클래스를 잠금 해제하고 얼어붙은 대지에 내면의 야수를 풀어놓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