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ntury - Fellow Pack
Fellow Pack으로 군중 틈에서 돋보이세요. Century: Age of Ashes의 역사에 흔적을 남기고 싶은 진정한 드래고니어를 위해 다양한 드래곤 아이템, 커스텀 옵션 및 치장 아이템을 넣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