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 위버 Premium Pack
신규 드래곤과 함께 "가시 위버" 라이더 클래스를 잠금 해제하고 자연의 고대의 힘을 소환하세요! 이 팩은 또한 추가 드래곤 두 개와, 전설의 장비, 테마형 커스터마이징, 푸짐한 XP 보너스와 젬을 포함합니다.
신규 드래곤 종 및 추가 보상과 함께 "가시 위버" 라이더 클래스를 잠금 해제하고 순식간에 하늘을 장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