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cky Lord: The Coin Pusher of Fate
이것은 중세 판타지 게임으로, 코인 푸셔를 핵심 게임플레이로 하며, 슬롯머신과 같은 무작위성과 로그라이크 카드 메커니즘을 혼합합니다.
어둠에 잠긴 중세 시대, 당신은 영토의 마지막 희망이자 무거운 책임을 짊어진 영주입니다.
밤이 되면 치명적인 몬스터들이 그림자 속에서 나타나 마을 사람들의 생명을 위협합니다.
모두를 생존으로 이끌기 위해, 당신은... 당신의 재능을... 코인 푸셔로 가져가기로 결심합니다!
맞습니다, 마법의 힘이 깃든 코인 푸셔로, 흥미진진하고 다양한 게임플레이를 제공합니다.
모험가, 마법, 전쟁 야수, 경이로운 건물들이 무작위로 보드에 등장합니다. 각기 다른 카드는 다양한 연쇄 반응을 일으킵니다.
초보 검객에서 용을 잡는 영웅으로, 초라한 마을에서 경이로운 건축물로, 외로운 남자와 그의 개에서 단결된 힘으로.
코인 푸셔를 사용하여 영웅을 소환하고, 무기를 단조하고, 집을 짓고, 파괴적인 연쇄 피해를 입히고, 강력한 적을 극복하십시오.
무작위성이 있는 카드 게임의 경우, 덱 빌딩의 플레이 가능성과 전략적 깊이가 가장 중요합니다.
독특한 시작 특성을 가진 6명의 다른 영주, 150개 이상의 카드, 다양한 효과를 가진 60개 이상의 영웅 카드를 제공합니다.
모험가 분대를 구성하고, 사냥꾼이 야수 무리를 이끌게 하고, 마법사가 연쇄 주문을 시전하게 하고, 도둑이 적의 보물을 훔치게 하거나, 사제가 아이들에게 세례를 주어 마을을 확장하게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농장에서 미친 듯이 닭을 키우거나, 무한한 나무를 심어 숲의 수호자가 되거나, 연금술사가 되어 농장 수확량을 늘리거나, 자원을 채굴하여 광산 거물이 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