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an Exiles
Conan Exiles는 코난의 대지를 무대로 펼쳐지는 마법이 가미된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생존 게임입니다. 광대한 오픈 월드 샌드박스로 들어가 친구나 낯선 사람들과 함께 플레이하며 자신만의 집을 건설하거나 서로 공유하는 도시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얼어붙을 것 같은 추위를 견뎌내고, 전리품이 가득한 지하 감옥을 탐험하며, 자신의 캐릭터를 살아남기에 급급한 생존자에서 강력한 야만인이나 마법사로 성장시키고, 장대한 공성전에서 적을 제압하세요.
Conan Exiles는 싱글 모드, 협동 모드, 지속적인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모드로 즐길 수 있습니다.
야만인 코난의 세계에서 생존은 잘 먹고 마시는 것보다 중요합니다. 사냥하고, 요리하며, 먹고, 마시며 살아남으십시오. 모래 폭풍을 피할 수 있는 은신처를 건설하십시오. 어두운 유적을 탐험할 때는 사악한 마법에 의해 오염될 수 있으니 조심하십시오.
위험과 기회로 가득한 거대하고 막힘없는 세상의 여정을 통해 모래 언덕부터 우뚝 솟은 유적까지 탐험하세요. 함정, 엘리베이터, 방어 장치를 설치한 뒤 가구나 제작대 등으로 자신의 창조물을 장식하십시오.
필요하다면, 다른 플레이어들로부터 탈취해서라도 추방자의 땅에서 나만의 세계를 구축하세요! 공성 무기를 만들고 폭발물을 사용해 적 도시의 벽을 무너뜨리십시오. 함정을 설치하고, 노예를 모집하여, 적들이 여러분의 땅을 침략하지 못하도록 방어벽을 세우십시오.
음험한 마법을 발견하고 몸을 오염시켜 마법을 사용하십시오. 생명력의 일부를 대가로 바치면 특별한 특전을 받습니다. 노예를 희생하여 악마와 언데드를 소환하고 자신의 뜻대로 조종하십시오. 어둠을 불러일으키고, 날개 달린 괴물로 하늘을 날고, 내리치는 번개를 소환하여 적을 공격하십시오.
이제 Conan Exiles의 업데이트는 시대로 나뉘어 이루어집니다. 시대마다 고유한 테마, 무료 게임플레이 업데이트, 그리고 배틀 패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시대가 도입되어 개발팀이 새로운 기능과 개선 사항을 무료로 추가하는 동시에 플레이어 여러분은 게임의 성장을 쉽게 지원하며 한정 테마 장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거대한 오픈 월드를 여행하십시오. 남쪽 사막의 구불구불한 모래 언덕부터, 신비한 동부 습지와 얼어붙은 북쪽의 눈 덮인 산이 여러분을 맞이합니다. 원하는 곳은 어디든 올라가 보고 탐험의 자유를 만끽하세요.
액션 중심의 콤보 기반 전투 시스템을 이용하여 포악한 괴물들과 다른 플레이어들에 맞서 싸우세요. 진정한 전투 기술을 마스터하기 위해 배우고, 피하고, 막으며 추방자의 땅에서 최고의 파이터가 되세요. 활, 검, 칼, 도끼 등을 이용하여 모두 물리치세요.
추방자의 땅의 도적들을 노예로 만들고 당신의 뜻에 동참하게 만들어 영토를 지키시기 바랍니다. 도적들을 험난한 고통의 수레바퀴에 넣어 의지를 꺾고 궁수, 대장장이, 예술가 등으로 변화시키세요.
어둠에 뒤덮인 고대 문명의 유적을 탐사하고 훌륭한 보물과 지식을 발견하세요. 탐험을 해 나가며 추방자의 땅의 역사를 밝혀내고, 설화를 파헤치며, NPC들과 만나십시오.
적의 심장을 꺼내어 신의 제단 위에 제물로 바쳐 축복을 얻어내세요. 하늘을 찌르듯 높이 솟은 화신을 소환하여 직접 조종하고. 적을 공격하여 집을 파괴하고 땅에서 몰아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