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eborn
재미있는 서바이벌 모험을 시작하세요: 다양한 종족 간의 오랜 긴장으로 인해 끝없는 분쟁이 벌어지는 광활한 토르멘토시아 세계로 들어가 보세요. 포식자 소르고스가 침공하여 거의 전멸에 가까운 파괴를 일으켰을 때 상황은 극에 달했습니다. 남은 여섯 왕국은 남은 것을 구하기 위한 최후의 노력으로 힘과 자원을 모아 획기적인 신기술인 울트라코어를 개발했습니다.
하지만 안전해 보이는 땅의 가장자리로 어둠이 스며들고 있으니 속지 마세요. 여러분 세대는 이 세상을 물려받았습니다. 여러분은 모두 코어본입니다. 목표는 무엇인가요? 탈환. 재건. 복원.
Coreborn-1ppl4
땅을 내 땅으로 차지하세요: 자신과 친구들을 위해 번성하는 마을을 건설하세요. 악의 세력을 물리치고 소르고스의 하수인으로부터 마을을 지키며 방심하지 마세요. 다양한 직업과 기술을 배우고, 독특한 탈것을 타고, 오픈 월드에서 전투를 마스터하세요. 커뮤니티의 중요하고 소중한 일원이 되거나 개인 서버, 공식 영역 또는 나만의 로컬 세션에서 혼자 또는 선택한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세요.
도전적인 모험을 준비하세요: PvE 온라인 플레이에서 다른 모험가들과 협력하여 소르고스의 군대로부터 땅을 되찾거나 혼자 모험을 시작하세요. 전리품을 모아 새로운 갑옷과 무기를 제작하고 캐릭터, 장비, 정착지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세요. 가장 강한 자만이 살아남아 땅의 수많은 도전과제를 해결하고 귀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자원을 수집하고 방어력을 강화하세요: 코어본에서는 자원을 수집하는 것이 생존의 핵심입니다. 수백 가지의 개별 레시피를 활용하고 구조물을 건설하여 소르고스의 하수인들의 끝없는 파도를 견뎌내세요. 친구들과 함께 모이면 더 많은 자원과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Coreborn-1ya09
전 세계 플레이어와 협력하세요: 공용 서버에 참여하여 전 세계의 플레이어를 만나세요. 아이템을 거래하고, 자원을 모으고, 모험을 함께할 새로운 동료를 찾거나 계절별 이벤트와 축제를 함께 즐기세요.
토르멘토시아의 전설을 밝혀내세요: 더 많이 탐험할수록 이 다양한 땅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 특별한 적과 자원이 있는 숨겨진 전설의 장소를 발견하고 토르멘토시아의 역사를 알아보세요.
코어본에서 자신만의 모험을 경험해 보세요: 울트라코어의 나라에서 자신만의 모험을 경험하세요. 협업, 창의력, 탐험이 지배하는 세계로 뛰어들어 보세요. 차가운 서바이벌 게임부터 스릴 넘치는 협동 플레이까지, 코어본은 모든 모험가를 위한 무언가를 제공합니다. 재건하고, 재건하고, 복구할 준비가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