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임 보스: 록케이 시티 - 경매장
후안 레온 경매장에 침입해 다양한 골동품, 보석, 보물을 강탈하세요. 크라임 보스: 록케이 시티의 세 번째 임무 DLC에서 여러분은 수상한 정보원과 협력하여 경쟁자보다 한 수 앞서 판을 장악해야 합니다.
낙찰 완료! 물건은 보스의 것입니다! 역대급으로 치밀한 하이스트를 준비하세요!
거래를 완수하고, 결단력과 융통성을 시험하는 로그라이트 캠페인 임무에 대비하세요. 협동 모드에서 친구들을 초대하여 이번 새로운 임무에 도전할 수도 있습니다.
해당 DLC를 보유하지 않아도 다른 플레이어의 경매장 세션에 참가할 수는 있으나, DLC를 보유하지 않으면 경매장 세션을 개설할 수 없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