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se of the Dead Gods -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Curse of the Dead Gods 사운드트랙에는 15개의 트랙이 포함되어 있어 어두운 사원을 깊숙히 탐색해보고 음악과 함께 죽은 신들의 챔피언에 맞서 싸울 수 있습니다. 어떤 활동이든 항상 사운드트랙과 함께 하세요. Leon Shelby가 작곡하고 MP3와 FLAC 형식으로 제공되는 사운드트랙으로 컬렉션을 완벽하게 마무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