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k Envoy 아트북
이 특별한 디지털 아트북으로 Dark Envoy의 비주얼 개발의 핵심 속으로 떠나 보세요. 35페이지에 걸쳐 이전까지 볼 수 없었던 아트워크의 보물을 공개합니다. 초기 스케치와 콘셉트 아트부터 게임에 생기를 불어넣는 정제된 3D 모델까지 다양합니다.
양식화된 캐릭터들, 다양한 종족, 복잡한 기술의 진화를 지켜보세요. 모두 독특한 미학으로 어우러져 있습니다.
아트북은 Dark Envoy의 비주얼 예술을 더 깊게 감상하고 싶은 팬이라면 꼭 가져야만 하는 필수품이죠. 창작 과정을 더 자세히 살펴보고 스팀펑크의 미학, 즉 "건즈 앤 소서리"의 판타지 요소들이 뒤섞인 매혹적인 우주 뒤에 숨겨져 있는 비밀을 알아보세요.